트젠으로써 왠지 CD나 TV라고 한다면.. 왠지 뭔가 어울리고싶지 않은데. (물론 트준생은 이해함)

차라리 그냥 끼스럽거나 여성스러운 게이는 이해가 되더라 받아들이기 더 쉽다는 얘기

이거 나만 그런가? 왠지 흔히 말하는 친정식구 같기도함 ㅇ

(여기는 마음이 여성에 가까운 트랜스젠더와 트랜스젠더 고민인 사람만 글,댓글쓰기 허용된 곳이야.)
어그로, 러버가 쓴 글엔 댓글로 반응한 사람도 공범이야, 병먹금
반응하지 말고 [email protected]로 신고해줘
?
  • ?
    익명_b745a5 2019.06.12 15:56
    관심사가 동일해서 그런거 아닐까
  • ?
    글쓴이 2019.06.12 15:57
    그래서 그런듯; 같은 남자가 좋은것도 사실인데; 취향이 비슷하지;
    그래서 친정식구라고 하는건가 ㅋ
  • ?
    익명_b745a5 2019.06.12 15:58
    응응! 내가 아는지인중에 게이랑 친하게지내는 트젠이 있어서ㅎㅎ
  • ?
    익명_2a851f 2019.06.12 16:05
    극혐인데?
  • ?
    익명_b745a5 2019.06.12 16:08
    솔직히 CD보다는 게이친구가 훨나은거 같은데? 뭐랄까 시디는 꾸미는것만 여자처럼 하는거지 성욕은 남자처럼 싸는거에 쾌감을 느끼는거잖아. 그런거 생각하면 좀 징그러워
  • ?
    익명_98619b 2019.06.12 16:08
    CD나 TV는 성적기호이고
    게이는 성지향성이고
    트젠은 성주체성이라서
    셋 다 다른 얘기임. 트젠이면서 레즈이고 동시에 TV일수도 있음..
    그럼 마음은 여자인데 몸은 남자인채로 남자옷입고 여자랑 관계하면 됨...
  • ?
    익명_0248c3 2019.06.12 16:10

    그냥 게이가 소수자들중엔 가장 사회적으로 공개된거나 접촉이 활발해서 그나마 받아들이기 쉬운거겠지.
    tg는 정신병있거나 성격 개판인 애들이 많기도하고 괜히 친구 먹으면 피곤해질 일이 많아서 꺼려짐.

    게이나 레즈는 tg에 어느정도는 오픈되있는 애들이 그다지 있다고 보기도힘들지...자물쇠 걸고 문 반만 여는 격이랄까...애들 질투심도 쓸데없이 있어서 가까이하긴 힘들고 적대하게되고


우리이야기

자유게시판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자존감이 너무낮아 [5] 2019.06.12 101
칭구 조 아 [23] 2019.06.12 69
원래 트젠바닥 내로남불도 심하고 [3] 2019.06.12 53
트젠 레즈인 사람 외모특징(해외유튜버 짤) [13] file 2019.06.12 289
난 솔직히 트젠이면서 여자를 좋아한다는 트젠레즈 이해못하겠어 [23] 2019.06.12 263
저번에 어깨 올렸던 쓰니인데 [21] file 2019.06.12 244
CD TV 트젠 정리해준다. [13] 2019.06.12 125
여성스러운건 끼순이 못이길듯.. 2019.06.12 36
와꾸사진 보고 의견좀 부탁해 [31] 2019.06.12 336
트젠이 TV CD 극혐하고 게이는 좋게보는 이유는 이거 아니냐? [11] 2019.06.12 116
와 ㅅㅂ 2019.06.12 16
레이저제모 후유증ㅜㅜ [16] 2019.06.12 143
호르몬 중간에 멈추면 남홀폭발한다는거 진짜야? [3] 2019.06.12 150
ㄱㅅㅈ 다녀왔엉ㅜㅜ [9] 2019.06.12 118
성주체성, 성지향성, 성적기호 [2] 2019.06.12 36
슬슬 싸울 조짐이 보인당 2019.06.12 34
주랴앙 얼마대애???? [18] 2019.06.12 69
근데 끼스러운 게이친구가 CD나TV 보단 받아들이기 쉬운데 나만그런가? [7] 2019.06.12 64
이제 곧 여름이고 휴가 시즌인데 [2] 2019.06.12 49
CD와 트젠의 결정적차이는 [9] 2019.06.12 209
Board Pagination Prev 1 ...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 726 Next
/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