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눈이 그렇게 많이 감겨있지는 않은데 다들 이마거상은 하라길래 뭐땜에 하는거야?

(여기는 마음이 여성에 가까운 트랜스젠더와 트랜스젠더 고민인 사람만 글,댓글쓰기 허용된 곳이야.)
어그로, 러버가 쓴 글엔 댓글로 반응한 사람도 공범이야, 병먹금
반응하지 말고 [email protected]로 신고해줘
?
  • ?
    익명_3245cc 2019.01.22 11:32
    님 눈이랑 눈썹 거리 확인 ㄱㄱ
    멀면 거상 ㄴㄴ
    가까우면 거상 필수

    덧붙여서 말하면 눈 세로길이랑 눈 이랑 눈썹 사이 거리랑
    1:1이 이상적인 비율임

    근데 좁은 상태에서 사람들이 쌍수하라고 쌍수해가지고
    눈이랑 눈썹이 붙어버리면 인상 사나워짐

    그래서 이마거상하고 눈이랑 눈썹거리좀 띄우고 눈좀 커진 상태에서
    쌍수해서 밸런스 맞추는게 정설이야

    애초에 눈썹하수인 사람이 쌍수해봐야
    라인 보이게 하려면 소세지밖에 안된다

    그러니까 너님이 눈썹하수인지 아닌지 거울보면 판단이 가겠지
  • ?
    글쓴이 2019.01.22 11:35
    2cm면 먼거야 가까운거야?
  • ?
    익명_3245cc 2019.01.22 11:37
    길이가 중요한게 아니라 비율이 중요한거야
    눈썹까지나오게 사진찍어서 올려보던가;;
  • ?
    글쓴이 2019.01.22 11:40
    나 아까 댓글남길때

    "님 눈이랑 눈썹 거리 확인 ㄱㄱ
    멀면 거상 ㄴㄴ
    가까우면 거상 필수"

    여기까지밖에 없었어 ㅠㅠ 비율 1:1 되니까 안해도 되겠다
  • ?
    익명_3245cc 2019.01.22 11:43
    그런 댓글 달것 같아서 살붙임
    비율 맞으면 할필요 없어
    세로길이 커지겠다고 쌍수 밑트임 이런거 하는 어리석은 행동 안했음 조켔듬 ㅠㅠ

    비율 개박살나면 뭘해도 인상 이상하고 성괴같아짐
  • ?
    글쓴이 2019.01.22 11:48
    난 여기서 밑트임하면 폐인처럼 보일거같아 ㅋㅋㅋ 조언해줘서 고마웡
  • ?
    익명_165119 2019.01.22 13:01
    난 비율이 1.25:2(눈 세로길이:눈썹-눈 거리)인데 거상 안하고 그냥 쌍수랑 트임해도 되는거?


우리이야기

자유게시판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근데 다릏게 생각해보면 2019.01.22 24
우리가 왜 싸우냐면 [2] 2019.01.22 64
티나지 않는 트젠 정말 있어? [15] 2018.12.19 786
남자화장실 [2] 2019.01.22 83
동족끼리 왜이리 싸워.. [3] 2019.01.22 41
이런부분이 확실히 트젠이랑 시스녀랑 다른거같다 [2] 2019.01.22 120
또싸움?? [9] 2019.01.22 57
喧嘩しないのっ! [6] 2019.01.22 68
와 접속자 개많넴 [2] file 2019.01.22 40
러버가 문제라기보다 인터넷에서 사랑찾는게 문제같아 2019.01.22 35
근데 트젠들하고 이야기 해보면 진짜 여자 맞구나 싶음 [10] 2019.01.22 280
눈만 손대도 패싱되는 사람들 있잖아? [9] 2019.01.22 116
나 겜돌이라서 몰랏는데 [5] 2019.01.22 129
이 브라 디게 싸다 [5] 2019.01.22 122
댓글달고싶은데 [3] 2019.01.22 25
내 첫인상이 다들 무섭게 생겼데 [13] 2019.01.22 88
여성호르몬 맞고나서 기분이 제일 좋고 정말로 호르몬의 신비를 느꼈을떼 [1] 2019.01.22 211
아씨......집에서 앞머리자르다 앞머리 빙구됨ㅠㅠ [1] 2019.01.22 35
이마거상 해야되는 기준이 뭐야? [7] 2019.01.22 106
ㅂㄴㅂㄱ 예약했음 [6] 2019.01.22 106
Board Pagination Prev 1 ... 440 441 442 443 444 445 446 447 448 449 ... 518 Next
/ 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