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한 덧쓰니 덧글보고 매일 필라테스 15분이랑 브릿지 30회씩 한두 세트하고 가벼운 산책, 이렇게 한 지 한 일주일 됐어. 운동 진심 아예 첨해봐서 하고나면 땀나고 상쾌하고 좋긴한데 맞게 하는건지 도움 되는건진 잘 모르겠다.. 식이요법은 탄단지까지 신경쓰기는 뭔가 까다로운거 같아서 칼로리만 제한하고 있는데 괜찮은건지 몰겠당... 토커들은 무슨 운동하니?

(여기는 마음이 여성에 가까운 트랜스젠더와 트랜스젠더 고민인 사람만 글,댓글쓰기 허용된 곳이야.)
어그로, 러버가 쓴 글엔 댓글로 반응한 사람도 공범이야, 병먹금
반응하지 말고 [email protected]로 신고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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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익명_ee99f7 2019.06.12 00:23
    브릿지. 필라테스. 폼롤러. 조깅. 플랭크. 정도?? 웨이트는 안하고있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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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쓴이 2019.06.12 00:25
    다양하네.. 혹시 그걸 하루에 다 해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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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익명_ee99f7 2019.06.12 00:25
    복근운동제외하곤 1주일 3회 정도 하고있어
  • ?
    익명_6a781b 2019.06.12 01:18
    난 매일 매일 아침 저녁 나눠서 14km 파워워킹하고
    홈트 조금씩해
  • ?
    익명_72e4d8 2019.06.12 01:50
    데일리
    덩키, 사이드덩키, 런지, 사이드런지, 스쿼트, 내로우스쿼트 와이드 스쿼트, 펑핑스쿼트 쭉 30회씩 그리고 이름모를 가슴운동 이랑 코어운동 조금

    그리고 와이드스쿼트 30회x6 (월수금은 제외)

    그리고 월 수 금 추가로 중량 조금
    스탭박스+케틀벨+와이드 스쿼트
    일자바+일반 스쿼트
    짐볼+일자바+힙쓰러스트
    덤벨+런지
    밴드+덩키킥
    10회씩
  • ?
    익명_7d72d0 2019.06.12 22:50
    ....사이타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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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익명_423143 2019.06.14 02:14
    주지수 유도
  • ?
    익명_7cb23c 2019.06.14 07:36
    난 홈트로 버피테스트 만하고 있어
    하루 200~300개 뱃살없애는덴 최고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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