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쌤말이 내 얼굴윤곽뿐만 아니라 눈코입 모양도 심각히 남상이고

 

특히 얼굴세로길이가 너무길고 인중도 길고 턱도 너무 견고하게 남자답고 해서

 

어떻게 손을 써야 될지 모른다면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심

 

웬만큼 틈이 보여야 되는데 도저히 여자얼굴로 만들 틈이 안보인다면서

 

남자로 사시는게 아무래도 나으실거 같다고 말하심

 

현대의학으로도 안되는 남상인가봐 

 

유오성처럼 생겨서 

(여기는 마음이 여성에 가까운 트랜스젠더와 트랜스젠더 고민인 사람만 글,댓글쓰기 허용된 곳이야.)
어그로, 러버가 쓴 글엔 댓글로 반응한 사람도 공범이야, 병먹금
반응하지 말고 [email protected]로 신고해줘
?
  • ?
    익명_d73f97 2019.04.15 19:19
    다른 곳을 가봐
  • ?
    익명_79cc8a 2019.04.15 19:42
    포기해 ㅋㅋㅋ
  • ?
    익명_b6681a 2019.04.15 19:51
    오늘 갔던 성형외과 이름 뭐임?
    나는 수많은 성형외과 갔다 왔는데
    그런 말 한 적은 한 번도 없었거든
  • ?
    익명_58baf6 2019.04.15 20:06
    ㅍx
  • ?
    익명_0b4d2d 2019.04.15 23:52
    신사역 ㅍㅇ?
  • ?
    익명_3feecb 2019.04.15 19:55
    나는 윤곽하러 갔을때 의사가 워낙 여성스럽다는 말 했는데 ㅋㅋ
  • ?
    익명_cc925b 2019.04.15 19:58
    솔직히 말도 안되는게 의사 실력이 없는거나 거짓말임 유오성처럼 안면중앙부가 길면 앞광대지방이식 하면되고 인중축소술하면 중앙면부 조금더 좁아보임. 그리고 유오성턱정도면 ㅎㅎㅎ 양호한거야 신경선때문에 많이 못자를순있지만 많이자르고 못자르는것보단 어차피 라인이 중요해 ㅎ
  • ?
    익명_e5b5c8 2019.04.15 20:06
    말은 술술 쉽지
    진짜 리얼리 유오성 얼굴이라면 힘든거 맞아
    유오성 사진 갖다놓고 니가 쓴 댓글 다시 곰곰히 생각해봐
  • ?
    익명_58baf6 2019.04.15 20:07
    윤곽은 이미 했는데 내가 얼굴세로길이가 길어서 그럴까? ㅠㅠ
  • ?
    익명_e5b5c8 2019.04.15 20:09 Files첨부 (1)

    44916_S11_030959.jpg

    굉장히 큰 돈을 들여 모든 부분을 뜯어고쳐도 자연스러운 얼굴이랑은 거리 멀어진다

  • ?
    익명_0007d4 2019.04.16 00:05
    얼굴 톤도 중요해서 이목구비랑 뼈 실컷 건드려봤자 남상 지우기 힘든 스타일...
    시스녀 중에도 저런 피부톤 때문에 화장기 없는 얼굴에 후드 모자 쓰고 다니면 남잔지 여잔지 구분 안 되는 사람 있더라.
    그리고 인디언 밴드 저렇게 심한 사람은 지방으로 앞광대 볼륨 충분히 살리기도 어려움
  • ?
    익명_cfa8be 2019.04.16 00:37
    개웃기네 그 의사 ㅋㅋㅋㅋㅋㅋ
  • ?
    익명_5a8637 2019.04.16 09:37
    난 좀 대형병원에 호르몬 하기전에(좀 오래되긴했지만) 아시아계 여모델 사진 올려놓고 이런 느낌 얼굴 되고싶다하니까 턱이랑 눈만 하라하던데 솔직히 ??했었음.
    얼굴이 남자답게 매우 조금 잘생긴 수준이라 볼륨도 부족하고 했거든


우리이야기

자유게시판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머리크기 손크기 발크기 등등등등등 2019.04.16 27
유오성 유오성~ 2019.04.16 27
병원에서 트젠 많이 보는데 [2] 2019.04.16 140
호빵맨이나 찐만두처럼 납작하고 둥글한 얼굴이 트랜지션에 유리하다 [1] 2019.04.16 59
자가주사 할 때 꽂고 당겨보는 토커있어? [4] 2019.04.15 105
빵떡얼굴이지만 내 볼살 사랑함 [3] 2019.04.16 86
사랑해 [6] 2019.04.16 64
나도 살림 한번 갈건데 관찰해줘 하악.. 2019.04.16 56
오늘이 그 날이구나 2019.04.16 58
성형 사기 너무 친다 2019.04.16 70
보호받고 싶어지는건 어쩔 수가 없나봐 [1] 2019.04.16 94
가슴수술하면 일코는 인쟈 빠이빠이겠지...? [1] 2019.04.16 105
남성과 여성이 둘다있는 사람도 있네 [5] 2019.04.16 153
두상이 넓으면 완전 남자 같아? [2] 2019.04.16 65
트젠은 왜 다른 소수자를 왜 까면 안돼?? [12] 2019.04.15 213
성형외과 상담했더니 여자가 될수 없는 얼굴이라고 하네 [13] 2019.04.15 377
다양한 성정체성이라는거 다 인정하니? [10] 2019.03.20 287
사는 게 깝깝하다 [3] 2019.04.16 70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걸까 [8] 2019.04.15 223
이거 호르몬 영향이야?? [1] 2019.04.15 181
Board Pagination Prev 1 ... 240 241 242 243 244 245 246 247 248 249 ... 626 Next
/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