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몇개 글보고 얼탱이가 터져서 글쓰는데
몇 개월 정도 먹었다가 끊으면 어케 되니 이러고
단순히 남자로 돌아간다고 호르몬만 빡하고 끊는 인간 보이는데

호르몬이 먹으면 뾰로롱하고 여자처럼 만들어주는 마법의 약이 아니란다... 그럼 그많은 트젠들이 왜 그고생을 하고 있겠니...
좀 부작용 같은거 알아보고 손대라...

어린친구들이 빨리하고 싶은 마음에 피임약 손대는거도 솔직히 말리고 싶은데 다 자란 성인이 저런식으로 아무생각없이 건드리고 한참뒤에 커뮤와서 징징대는 꼬라지가 난 너무 보기 싫어

호르몬 8개월차로써 느끼는건데 보통 여성호르몬으로 얻는 효과는
1.피부가 조금 좋아진다
2.얼굴선이 얇아진다
3. 근육이 빠진다(팔다리가 얇아진다는 소리가 아니야)
4. 가슴과 엉덩이가 조금 커진다

이정도 인데 사실 체감하기 많이 어렵다

그리고 제대로 안알아본 댓가로 너희들이 잃을거는
1. 남성의 성기능
2. 체중증가(케바케이나 5-30키로)
3. 감정 동요 및 우울증 악화
4. 간 건강 악화
5. 여러 합병증 위험 등

특히나 1번 같은 경우는 고환에 여성호르몬 투여받는거
모닥불에 한방울씩 물떨어트리는거랑 같아 참고로 다시
타오르는 일은 없다

좀 알아보고 해...ㄴㅍ에서도 똑같은 인간 봤어

(여기는 마음이 여성에 가까운 트랜스젠더와 트랜스젠더 고민인 사람만 글,댓글쓰기 허용된 곳이야.)
어그로, 러버가 쓴 글엔 댓글로 반응한 사람도 공범이야, 병먹금
반응하지 말고 [email protected]로 신고해줘
?
  • ?
    익명_480ce9 2019.03.15 03:25
    여긴 넷포랑 다르니 어쩌니 깨어있는척 하더니 도찐개찐이야 완전 ㅋㅋ 사람사는데 다 똑같은듯
  • ?
    익명_22071e 2019.03.15 04:21
    호르몬 후회한다는 글 보면 열에 아홉은 성기능문제인듯
    성기능 잃는게 무서우면 호르몬 투여를 왜 받는지 이해가 안간다 정말ㅋㅋㅋㅋㅋㅋ...
  • ?
    익명_c0f774 2019.03.15 04:40
    난 완전히 성욕이 없는 고자가 되는건줄알고 좋다고 hrt시작했는데 예상과 달리 성욕은 그대로 있고 남성기능은 상실돼서 딸을 못치니까 너무 답답하고 좆같음 아예 성욕이 사라지면 좋은건데 이렇게 어정쩡하게 될줄은 예상못했음
  • ?
    익명_188673 2019.03.15 04:36
    성기능 없어지는거는 장점이지 ㅡㅡ
  • ?
    익명_5d1831 2019.03.15 07:41
    존나 호르몬 삼년이나 쳐했는데
    안쿨 끊었더니 발기도 돼고 정액도 나온다..
    소량이지만..
  • ?
    익명_c0f774 2019.03.15 17:34
    헐 부럽다
  • ?
    익명_0c82e3 2019.03.15 07:55
    나 같은 경우 20살때 2년동안 호르몬 했었다가 끊고 10년의 세월이 흘렀었는데 남성 성기능은 다시 돌아왔었어


우리이야기

자유게시판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학교자퇴햇는데 [4] 2019.03.15 154
ㅋㅋ 들어가 봤다가 식겁하고 나옴... [6] 2019.03.15 291
여자로 살떼 대접은 남자떼랑 다르게 받는구나... [2] 2019.03.15 264
스트레스 너무받는데 어떻게풀어야하나 [10] 2019.03.15 95
어깨 작으면 안조은점 [4] 2019.03.15 167
솔직히 가슴 커진다고 마사지 하고 하는거 하이고 의미없다 [3] 2019.03.15 157
데포 맞은지 일주일 됫는데 가슴이아퍼 [3] 2019.03.15 111
살찌고 싶다 [5] 2019.03.15 65
근대 토커들 가슴은 어떻게 가리고 다녔어? [13] 2019.03.14 271
몸매 만들기 조언좀 [1] 2019.03.15 89
홀몬 질문! [3] 2019.03.15 102
진심 자가주사할까... [8] 2019.03.15 109
인중 긴 얼굴은 답없는거 같음 [1] 2019.03.15 78
제발 안쿨 처방해주세요.......... [6] 2019.03.15 91
얘들아...호르몬 쉽게 손대지 마라 [7] 2019.03.15 373
난 키 187이라 그런가 패싱이 안되는데 다 키때문같음 [5] 2019.03.12 247
같이 톡할새럼?? [6] 2019.03.15 72
프게 맞는 사람! 질문! 2019.03.15 22
아니 진짜 병원비 미친거 아니냐 [11] 2019.03.15 198
살림 다니면서 조합원 가입한사람있어?? [1] 2019.03.15 69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293 Next
/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