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더망한것도 없고 그냥 원래그대로임 

 

톤이 조금도 높아지지 않았고 걍 원래의 동굴목소리임

 

아무 변화가 없어서 당황스러움

 

그냥 연습을 해도 여자목소리는 전혀 불가능하고

 

최민식이랑 비슷한 목소리라 ㅆㅂ...

 

 

(여기는 마음이 여성에 가까운 트랜스젠더와 트랜스젠더 고민인 사람만 글,댓글쓰기 허용된 곳이야.)
어그로, 러버가 쓴 글엔 댓글로 반응한 사람도 공범이야, 병먹금
반응하지 말고 [email protected]로 신고해줘
?


우리이야기

자유게시판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외모 땜에 상처 입어 봤어? [1] 2019.03.16 47
그래도 화장하고 다니고 머리기른 트젠들 보면 부러움 [2] 2019.03.16 85
호르몬 하고 부터 주량 확줄어서 죽겠다 [1] 2019.03.16 45
살림 오면 느끼는게 mtf만 오는게 아닌거 같음 [3] 2019.03.16 111
에스트로펨 인터넷에 파네? [2] 2019.03.16 76
오늘부터 데포맞으러간다ㄷㄷㄷ... [1] 2019.03.16 48
수술후에 거기 막혔는데 어쩌지... [7] 2019.03.16 287
난 목소리 수술받았는데 그냥 수술전 목소리랑 똑같음 [6] 2019.03.15 187
성격 개지ㄹ났다... [2] 2019.03.16 100
얼굴은 그럭저럭 패싱되는데 말하면 바로 남자로 인식됨 [3] 2019.03.15 168
ㄹㅇ 호르몬 안정기? 되면 2019.03.16 63
에스트로펨이 무슨 약인데?? [3] 2019.03.16 83
새벽이 되었습니다 [4] 2019.03.16 41
성대수술 쉽게 생각하지마 [7] 2019.03.15 228
수염이 안나는 경지에 이르럿다 [6] 2019.03.15 182
근데 피임약 많던데 왜 마이보라가 유명해? [4] 2019.03.15 159
왜 유독 트젠에서 레즈 비율이 많을까? [38] 2019.02.08 508
커밍했을때 예상반응 [1] 2019.03.15 95
트젠 인식에대해 짜증나는게 [13] 2019.03.15 229
부모동의 요건 조항 대법원 예규 헌법소원은 내면 받아들여질까 [4] 2019.02.06 115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293 Next
/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