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칭은 기본자세 시작도 못하고 운동할려고 하면 기본근력 자체가 없어서 못하고 그냥 운동 때려칠까

(여기는 마음이 여성에 가까운 트랜스젠더와 트랜스젠더 고민인 사람만 글,댓글쓰기 허용된 곳이야.)
어그로, 러버가 쓴 글엔 댓글로 반응한 사람도 공범이야, 병먹금
반응하지 말고 [email protected]로 신고해줘
?
  • ?
    익명_b4917a 2019.02.11 16:33
    쉬운거해봐ㅎㅎ 평생 호르몬도 맞을건데 운동으로 건강관리 해야지
    호르몬 부작용인 혈전증이 특히 비만, 흡연자, 거의 앉아있는사람한테 더 위험해서 운동 꾸준히 하는게 좋대
    http://tstalk.kr/transition/67690
  • ?
    글쓴이 2019.02.11 18:14
    그래 ㅠㅠ 하긴 해야되는데 힘이 딸린다
  • ?
    익명_7805dd 2019.02.11 18:10
    달리기라는 아주 쉬운 운동이 있는걸?
  • ?
    글쓴이 2019.02.11 18:14
    가슴아파 ㅠ
  • ?
    익명_b4917a 2019.02.11 18:15
    운동할때는 스포츠브라 해주면 안출렁거린대
    난 작아서 뛸때 가슴아픈거 못느껴봤지만..
  • ?
    익명_a089a2 2019.02.11 18:44
    가까운 요가 강습소 가자.
  • ?
    익명_0a9dba 2019.02.11 19:56
    그냥 걸어 일단
    산책하듯 천천히 하루 30분~1시간씩만이라도 걸어
    걷지도 못하는 건 아니잖아
    걷기도 운동임
    그러다 조금씩 체력 붙으면
    천천히 뛰거나 다른 운동 추가하면 됨


우리이야기

자유게시판

List of Articles
제목 날짜 조회 수
잘때 코고는 친구들 있니 [3] 2019.02.11 63
물방울가슴성형했는데 뛸때 안출렁거림 [2] 2019.02.11 253
유연성 제로는 운동도 못하는구나 [7] 2019.02.11 64
진단서는 받았는데... 이제 어떻게 해야되지? [1] 2019.02.11 100
친하게 지내던 남자사람이 [1] 2019.02.11 146
아주 옛날에는 호적 제도가 부실해서 읍면사무소에서 면담만으로 성별정정됨 2019.02.11 118
거울 볼때면 [2] 2019.02.11 50
난 다리 자체가 못생겼어 [2] 2019.02.11 78
치킨박스 들고가다가 벽에붙딪쳐서 가슴 시게 박앗는데 [6] 2019.02.11 171
부산사는 트린인데 살림 가는게 맞는걸까? [4] 2019.02.11 109
저저번주에 살림다녀왔는데 피검사결과 언제알려줘? [6] 2019.02.11 71
다들 어디서 일해 [5] 2019.02.11 111
어쩌다 화장실이 패싱 기준이 된거야? [12] 2019.02.11 233
언니 오빠 왤케 거슬리고 짜증나지 [5] 2019.02.11 121
동네 정신과 찾기 힘드네 [4] 2019.02.11 64
여자들 다리 하얗고 깨끗한거 부럽다 [10] 2019.02.11 204
우애앵 학교간다 ㅠㅠ [8] 2019.02.11 112
가슴 넘나 아프다 [1] 2019.02.11 55
변비때매 미치겟다 [6] 2019.02.11 133
게이같이 생겼다는건 칭찬인가..ㅠㅠ [2] 2019.02.11 118
Board Pagination Prev 1 ...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590 591 ... 722 Next
/ 722